미리 찾아가 본, 구리시 한강둔치 코스모스축제장~!

2013. 9. 20. 08:33세상 이야기

 

 

10월 3일부터 6일까지 코스모스축제가 열리는

구리시 한강둔치 코스모스축제장을 미리 다녀와 보았다.

아직 2주 정도 기간이 남은 탓이어서인지 이제 막 코스모스가

피어나고 있는 중이었다.

하지만 축제장의 윗편에 해당하는 비행장 근처에는 코스모스가 절정이었다.

입구에서 발길을 돌렸다면 만나지 못했을 풍경이었다.

 

 

 

 

 

 

 

 

 

 

 

 

 

 

 

 

 

 

 

 

 

 

 

 

 

 

 

 

 

 

 

 

 

 

 

 

 

 

 

 

 

 

 

 

 

 

 

 

 

 

 

 

 

 

 

 

 

 

 

 

 

 

 

 

 

 

 

 

 

 

 

 

 

백일홍꽃밭은 호랑나비들의 세상이었다.

 

 

 

 

 

 

 

 

 

이렇게 그들만의 사랑이야기도 펼쳐지고 있었다.

 

 

 

 

 

 

 

 

 

 

 

 

 

 

 

 

 

 

 

 

 

 

 

 

 

 

 

 

 

 

 

 

 

 

꽃밭에서 한창 모델놀이중인 어느 외국인 아가씨~

 

 

 

 

 

 

 

 

 

 

 

 

 

 

 

 

 

 

 

분수대에선 무지개가 피어 있었다.

 

 

 

 

 

 

 

 

 

 

 

 

 

 

 

 

 

 

 

 

2주 후에 축제가 열리는 기간에 다시 찾아와 볼것이다.

그때는 한강둔치가 온통 코스모스의 물결로 출렁이는 광경을

볼 수 있을 것이다.

이렇게 코스모스축제장을 미리 다녀와 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