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이 남기고 간 뜻밖의 풍경... 올림픽공원의 산수유 열매~!

2013. 12. 2. 13:03세상 이야기

 

일요일, 혹 겨울 철새를 만날 수 있을까하는 기대감으로

올림픽공원을 찾았다가 뜻밖의 풍경을 만났다. 꽃처럼 붉디 붉은 산수유 열매였다.

겨울의 초입에서 만난 기막힌 가을의 흔적이었다.

철새를 만나지 못한 대신, 그 풍경을 몇 장 카메라에 담아 보았다.

 

 

 

 

 

 

 

 

 

 

 

 

 

 

 

 

 

 

 

 

 

 

 

 

 

 

 

 

 

 

 

 

 

 

 

 

 

 

 

 

 

 

 

 

 

 

 

 

 

 

 

 

 

 

 

 

 

 

 

 

 

 

 

 

 

 

 

 

 

 

 

 

 

 

꼭 이른 봄날의 봄꽃을 보는 듯한 느낌이었다.

계절을 거슬러 봄의 길목에 우뚝 서있는 듯한 착각이 들 정도였다.

 

 

 

 

 

 

 

 

 

 

그리고 내가 가장 좋아하는 올림픽공원의 풍경 하나~!

이렇게 올림픽공원을 다녀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