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통 부리는 꽁주~

2010. 4. 11. 21:22추억 이야기

 

나를 만나는 순간부터 온통 모든 신경이 나에게만 쏠려 버리는

우리의 꽁주 녀석^^ 내 눈길이 잠시라도 자기에게서 멀어지거나,

내가 그녀와 놀거나 다른 물건을 만지고 있기라도 하면 금새

나에게로 달려와서 앞발로 나를 긁어대거나 깽깽 짖거나 품으로

파고 들면서 질투를 하는 녀석^^

 

근데 어제 저녁엔 그녀와 컴퓨터 앞에 앉아서 낮에 찍은 사진을

보면서 카메라의 기능을 살펴보고 있느라 그만 잠시 꽁주를 잊고

있었는데, 그동안 녀석이 단단히 심통이 난 모양이었다.

이불 위에 올라가서 주둥이를 콕 쳐박고 눈을 질끈 감고는 통

아는체를 하지 않는 것이었다. 그 모습이 하도 우스워서 녀석의

모습을 찍어 주었다.

 

 

 

뭐야~~ 자기들 끼리만 놀고... 아~ 짱나~~

 

 

 

 

요러고 있으면 설마... 봐주겠지?? 지들도 인간인데~

 

 

 

 

어?? 그래도 안 봐주네~ 이건 뭔 시추에이션??

 

 

 

 

몰라~ 몰라~ 삐뚤어지고 말테다---

 

 

 

 

그래서 얼른 꽁주에게 관심을 보이면서 어루만져 줬더니

다시 금새 표정이 확 밝아지면서 고개를 활짝 들고 나를

빤히 쳐다본다. '다신 그러지마, 섭섭했단 말야' 하는

표정으로ㅎㅎ 그래, 알써 꽁주야~

 

 

 

 

그리고 이 사진은 오늘 아침 그녀가 찍어 온 사진이다.

이제 눈치가 빤해진 꽁주는 그녀가 외출을 하기 위해 씻기

시작하는 순간부터 이불 위에 올라가선 꼼짝을 않는다고 한다.

어차피 자길 두고 나갈거란걸 알고는 미리 체념한다고나 할까~

그리곤 관심없다는 듯이 꾸벅꾸벅 졸기 시작한다고 한다.

 

 

 

 

에휴~ 그래, 나가라. 가~ 난 잠이나 퍼 잘란다.

속으론 아마 이렇게 툴툴 거리고 있을거야.ㅎㅎ

 

 

 

 

꽁주야~ 그냥 니가 이해해라ㅎㅎ 어쩌겠니~

그래서 미안한 마음에 어제 내가 소세지를 세개나 줬잖냐?

넌  잘 모르겠지만 넌 사람이 아니라서 어쩔 수가 없단다.

앞으로 오랫동안 지금처럼만 건강하게 살아다오.

그러면 우리가 세상 구경 꼭 시켜줄께~

알았지? 꽁주야^^

 

 

 

 

'추억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십 대 일로 싸워봤수??...(유득현을 추억하며...)  (0) 2010.12.13
내 사랑 빵주~~~!  (0) 2010.06.13
내 사랑 꽁주~  (0) 2010.03.21
아들의 굴욕~  (0) 2009.12.28
먼저 고인이 된 친구를 회상하며...  (0) 2009.0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