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경궁의 만추... 그 꿈속을 걷는 듯한 단풍의 계절~(1)

2012. 11. 19. 07:33세상 이야기

 

 

창경궁의 단풍이 절정이라는 블로거들의 이야길 듣고

맑은 날을 골라 창경궁을 찾아 보았다.

그야말로 절정이었고 꿈속을 걷는 듯 아름다운 풍경이었다.

단풍의 불길이 창경궁을 온통 뒤덮고 있었다.

 

 

 

창경궁으로 가는 길, 건너 편 서울대병원의 시계탑도 찍어 보고~

 

 

 

 

창경궁 경내에서 바라본 하늘~

 

 

 

 

눈부시도록 푸르른 날이었다.

 

 

 

 

그 파란 하늘을 배경으로 찍어본 단풍들~

 

 

 

 

 

 

 

 

 

 

 

 

 

 

 

 

 

 

 

 

 

 

 

 

담장 위에는 은행나무 낙엽이 쌓이고 있었다.

 

 

 

 

홍화문을 지나 좌측 관천대가 있는 숲의 풍경~

 

 

 

 

 

 

 

 

 

 

 

 

 

 

 

 

 

 

 

 

 

 

 

 

 

 

 

 

 

 

 

 

 

 

 

 

 

 

 

 

 

 

 

 

 

 

 

 

 

 

 

 

 

 

홍화문의 우측, 춘당지로 향하는 길을 따라가면서 만난 풍경들~

 

 

 

 

 

 

 

 

 

 

 

 

 

 

 

 

 

 

 

 

 

 

 

 

 

 

 

 

 

 

 

 

 

 

 

 

 

 

 

 

 

 

 

 

 

 

 

 

 

 

 

 

 

 

거대한 불기둥을 보는 듯한 단풍~

 

 

 

 

 

 

 

 

 

 

 

 

 

 

 

 

 

 

 

 

 

 

 

 

 

 

 

 

 

 

 

 

 

 

 

눈을 뗄 수가 없을만큼 화려한 붉은 단풍의 세상이었다.

카메라로 모두 담을 수 없다는 것이 안타까울 뿐이었다.

< 2편에서 계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