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경궁의 만추... 그 꿈속을 걷는 듯한 단풍의 계절~(2)

2012. 11. 20. 07:45세상 이야기

 

 

< 1편에서 계속~>

춘당지 주변에는 더 화려한 단풍의 축제가 펼쳐지고 있었다.

많은 사진작가들이 춘당지 주변에 모여 열심히 셔터를 누르고 있었고

나도 그 틈에 섞여 얼른 사진을 찍어 보았다.

 

 

 

 

 

 

 

 

 

 

 

 

 

 

 

 

 

 

 

 

 

 

 

 

 

 

 

 

 

 

 

 

 

 

 

 

 

 

 

 

 

 

 

 

 

 

 

 

 

 

 

 

 

 

 

 

 

 

 

 

 

 

 

 

 

 

 

 

 

 

 

 

 

 

 

 

 

 

 

 

 

 

 

춘당지를 한 바퀴 돌아보며 찍어본 사진들~

 

 

 

 

 

 

 

 

 

 

 

 

 

 

 

 

 

 

 

 

 

 

 

 

 

 

 

 

 

 

 

 

 

 

 

 

 

 

 

 

 

 

 

 

영춘헌 지붕 위의 단풍~

 

 

 

 

 

 

 

 

 

 

 

 

 

 

 

 

 

 

 

 

 

 

 

 

통명전의 단풍~

 

 

 

 

어느덧 해가 긴 그림자를 만들기 시작하고 있었다.

 

 

 

 

 

 

 

 

 

 

 

 

 

 

 

 

 

 

 

 

 

 

 

 

 

 

 

 

 

 

 

 

 

 

 

 

정말 꿈속을 거닐다 온듯한 풍경이었다.

그렇게 창경궁의 단풍에 취해 보낸 한나절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