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카소의 그림을 보는 듯한... 가을이 지나간 두물머리에서 만난 풍경~!

2012. 11. 28. 07:45세상 이야기

 

 

늦은 가을 찾아간 두물머리~

화려한 가을빛은 이미 사라지고 무채색 풍경만이 두물머리를 가득 채우고 있었다.

하늘은 햇살이 구름속에 숨었다가 나타나기를 반복하고 있었고 바람은 조용했으며

간간히 중앙선 열차와 전철이 지나는 소리만 두물머리를 흔들어 깨우고 있었다.

 

 

 

 

 

 

 

 

 

 

 

 

 

 

 

 

 

 

 

 

 

 

 

 

 

 

 

 

 

 

그리고 넓은 호수에서 만난 특이한 풍경~

외계인의 문자도 아닌 것이, 피카소의 그림도 아닌 것이, 그렇다고

아이들이 그려놓은 낙서도 아닌 것이 호수의 가장자리를 뒤덮고 있었다.

한 철 푸르름을 끝낸 연꽃의 줄기가 만들어 놓은 그림 같은 풍경이었다.

 

 

 

 

 

 

 

 

 

 

 

 

 

 

 

 

 

 

 

 

 

 

 

 

 

 

 

 

 

 

 

 

 

 

 

 

 

 

 

 

 

 

 

 

 

 

 

 

 

 

 

 

 

 

 

 

 

 

 

 

 

 

 

 

 

 

 

 

 

 

 

 

 

 

 

 

 

 

 

 

 

 

 

 

 

 

 

 

 

 

 

 

 

 

 

 

 

 

 

 

 

 

 

 

 

 

두물머리는 한창 공사중이었다.

느티나무 맞은 편에 있었던 농장이 사라지고 새로운 산책로가

조성되고 있었다. 새로운 풍경이 생겨나고 있는 중이었다.

 

 

 

 

 

 

 

 

 

 

 

 

 

 

 

 

 

 

 

 

 

 

 

 

 

 

 

 

 

 

 

 

 

 

 

 

 

 

 

 

 

 

 

 

 

 

 

 

 

 

 

 

 

 

 

 

 

 

돌아오는 길, 부들이 바람에 씨앗을 날리고 있었다.

두물머리는 언제나 내겐 마음의 고향같은 곳이다.

흐린 날씨 탓인지 어둠이 빠르게 두물머리를 뒤덮고 있었다.